-
강아지 생식의 일반적인 생각강아지 생식과 정보 2020. 7. 24. 10:52
강아지 생식의 일반적인 생각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느낀 점. 처음 생식 이야기 나왔을 때 친구는 갑자기 정색합니다. 생식은 위험하다고 그런데 문뜩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왜 위험하냐고 물었더니 그렇게 알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알고 있다는게 도대체 어디서 들은 건지 의문이 들더군요.
그래서 너의 생각은 생식은 그냥 위험한거냐 찾아는 봤냐고 물었더니 그렇지는 않다고 합니다. 왜 찾아보지 않고 위험하다고 하니 그렇구나 하고 남들에게도 위험하다고 할까요?
생식은 그저 급여방식의 한종류일 뿐이고 개라는 종에 대한 더 깊이 있는 이해를 하고 있음에도 아직도 이런 생각들이 남아있습니다. 친구에게 설득하지는 않았습니다.
분명 필요하다면 찾아 보겠지라는 마음이 더 많았으니까요. 그래도 한마디는 했습니다. 한번 찾아보고 스스로 생각해보는 게 어떻냐고 안 좋다고 인식한 순간 어떤 말을 들어도 인식은 잘 바뀌지 않습니다. 그래서 잘못된 정보가 이렇게 무섭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요즘 시대는 몇초만에 정보가 전파되는 시대인 만큼 하나의 오류가 엄청난 결과를 낳습니다. 생식 분명 위험합니다. 충분한 지식이 없다는 오히려 안 하니 만도 못한 것이 현실이니까요. 그럼에도 생식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찾아봅니다.
왜? 효과가 있으니까요. 해외의 경우는 이러한 연구가 많이 이루어 지고 생식에 대하여 안 좋게 생각하는 부분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반려견에 대하여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에 생식이라는 정보가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몇 년 뒤면 충분히 많은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게 되겠죠. 그리고 그렇게 되기 위해 더 많이 정보를 찾아보고 공부해서 알맞은 정보를 전달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합니다. 생식에 대해 궁금하여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 만큼!
옛날보단 생식에 대한 인식이 그래도 나아졌고 당장에 검색해봐도 많은 생식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생식을 급여하고 있다는 견주님들도 많아졌으며 무작정 안 좋다고 하기보단 이러한 이유로 안 좋고 저렇게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글들도 많이 있습니다.
생식이 급여방식의 한 종류로 인식되는 그날까지 파이팅해보겠습니다.
'강아지 생식과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생식 중요하고 신경써야 할것 (0) 2020.07.28 개와 인류의 공생관계 늑대가 개로 (0) 2020.07.27 강아지 치킨뼈 뼈를 먹으면 안된다는 말이 무슨 말인가 (0) 2020.07.23 강아지 탈골 응급처치와 알아야할 정보 (0) 2020.07.22 생식 좋은점만 알고 있다면 조심해야합니다. 생식의 단점 잘 아셔야지 좋은 생식을 급여할 수 있습니다. (0) 2020.06.18